윤리경영

도로시는 윤리경영을 기업경영의 근간으로 삼아, 다양한 이해관계자의 믿을 수 있는 파트너가 되고, 고객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도로시의 모든 구성원들은 임직원은 본 윤리헌장을 경영활동에서 의사결정과 행동의 판단기준으로 삼도록 합니다.

윤리헌장

  • 1. 뇌물ㆍ청탁 금지

    금전, 비금전적 어떠한 형태의 불법적, 비윤리적 이익이나 뇌물을 이해관계자로부터 수수하거나, 제공 또는 제공의 약속을 하지 않는다. 임직원과 이해관계자 간 또는 내부 임직원 간 부정한 청탁을 금지한다.

  • 2. 이해관계상충

    회사와 개인의 이해관계 상충의 회피가 불가피한 경우, 합법적인 범위 내에서 회사와 고객의 이익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행동한다.

  • 3. 내부자거래

    직무수행을 통해 직·간접적으로 획득한 기밀, 지식, 정보를 누설하거나, 개인의 이익을 추구하는 데 활용하지 않아야 한다.

  • 4. 직권남용

    직무권한 또는 지위를 활용하여 부당한 영향력을 행사하거나, 회사 또는 개인의 불법적 이익을 추구하지 않는다.

  • 5. 문서작성 및 보고

    은폐, 축소, 과장, 허위의 내용 등 조작된 내용을 기반으로 문서를 작성 또는 보고하거나, 내·외부 이해관계자와 공유하지 않는다.

  • 6. 담합ㆍ부정경쟁 금지

    상품 또는 용역의 가격, 공급량, 거래지역, 거래조건 등에 관해 다른 사업자와 부당하게 경쟁을 제한하는 행위를 할 것을 합의하지 않는다. 경쟁업체, 협력업체, 또는 타 기관으로부터 부정한 방법으로 정보를 획득하지 않으며, 회사 또는 제3자가 부정하게 획득한 정보를 사용하거나 공개하지 않는다.

  • 7. 공정한 계약체결

    협력업체와 공정한 상생관계를 추구하며, 정당한 업체선정, 계약서의 서면교부(전자계약포함), 합리적 단가결정을 하며, 부당한 특약, 부당한 하도급 대금지급을 하지 않는다.

  • 8. 지식재산권

    계약관계에 있는 협력사의 영업비밀을 보호하고, 타사나 타인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다.

  • 9. 개인정보보호

    임직원, 고객 등 이해관계자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보호하며, 정보를 수집, 보관, 처리, 전송, 공유할 때는 개인정보 및 정보보안 법률과 규제요건을 준수한다. 고객의 개인정보를 위법하게 침해할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

  • 10. 고객가치 실현

   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필요한 품질 기준을 저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는다.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, 고객의 정당한 요구와 합리적 제안은 적극 수용한다. 제품 및 서비스와 관련된 바르고 유용한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올바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우며, 허위 및 과장된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.

㈜도로시 대표이사
도로시 대표이사 안성일